기사 (4건) 리스트형 웹진형 타일형 [이슈] [컨택센터 이슈] 문의 줄었다고 상담원 줄이는 기업들...소비자는 답답한 서비스에 '발 동동' 이윤희 기자 | 2023-12-28 06:03 [컨택센터] 신한카드, ‘챗봇 상담’에 ‘AI 컨택센터’까지 AI 상담 이용 370만 건 돌파 김윤철 기자 | 2022-08-22 08:47 [컨택센터] 삼성SDS, AI 기반 지능형 컨택센터 사업 확대한다 이효상 기자 | 2021-05-10 09:38 [컨택센터] 신한카드, 챗봇상담에 ‘AI 콜센터’ 구축… 디지털 소통 확대 이효상 기자 | 2020-06-16 10:08 처음처음1끝끝